SOFTZEN

The Innovative XR Contents Creator

화살표
솔루션 글자
모니터 아이콘

웹/앱 솔루션

Spring기반의 전자정부 구축용 웹 솔루션은 물론 반응형 웹 제작 및 다양한 플랫폼 (Android / IOS) 기반의 앱 개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구 아이콘

인공지능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안전 진단 및 공정 관리 AI 솔루션 및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디지털 휴먼 제작 기술 등 4차 산업 전반에 걸친 인공지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뉴로모션 바로가기
VR장비를 낀 사람 아이콘

VR/AR 콘텐츠

특수교육 및 일반 교육분야에 걸쳐 다양한 형태의 VR 및 AR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오고 있으며, Mobile, Stand Alone HMD, PC용 HMD 등 다양한 플랫폼의 VR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solve 바로가기
말풍선 아이콘

특수교육 콘텐츠

특수교육 4대 영역 (발달장애, 지체장애, 시각장애, 청각장애)에 대응하는 특수교육 콘텐츠를 제작, 공급하고 있으며 웹, 앱, 이러닝, 실감형 콘텐츠 등 다양한 형태의 특수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글자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자료 (메이커 융합 교육/AI 융합 교육 2종)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23년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교과연계 교육 프로그램. 메이커 융합 교육과 AI 융합 교육의 2종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업으로 책자와 PDF, 그리고 웹 콘텐츠 각각 2종, 학생용 앱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접근성PDF, 조판PDF, 웹 콘텐츠, 접근성 웹 제작, 동영상 제작, 음성지원, Android App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자료 (메이커 융합 교육/AI 융합 교육 2종)

지체 및 발달장애 실감형 자료 (AR)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23년 장애학생의 다 감각적 수업 지원 및 입체적 체험학습을 위해 증강현실과 교육 기술을 접목한 교과연계 교육 프로그램. 특수교육 교육과정 (기본 교육과정) 고등학교 과학과 교과서를 기반으로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조판PDF, 앱 및 웹 콘텐츠, 동영상 제작, 음성지원, 리플렛, Unity, Android, IOS, 증강현실(AR)

지체 및 발달장애 실감형 자료 (AR)

세라젬 헬스케어 앱 개발

발주처 CERAGEM 내용 AI 포즈 기술과 인공지능 코칭 시스템을 사용하여 4종 (꼬리뼈 들기 , 엉덩이 들기, 엎드려 버티기, 슈퍼맨 자세)의 척추 측만증 AI 운동 코치를 개발 기술 Unity, Android, IOS, 딥러닝, AI, 2D Pose Estimation, 3D Pose Estimation

세라젬 헬스케어 앱 개발

EBS 미래형 체험 실기중심 예술 앱 콘텐츠 개발

발주처 한국교육방송공사(EBS) 내용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미술 활동을 실습, 체험함으로써 미술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고 결과물을 기록 및 공유하여 교내 외의 미술 교육 활성화를 지원하는 앱 콘텐츠 개발 기술 Unity, Android, IOS, AI

EBS 미래형 체험 실기중심 예술 앱 콘텐츠 개발

EBS 미래형 체험 실기중심 체육 앱 콘텐츠 개발

발주처 한국교육방송공사(EBS) 내용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체력 증진 활동을 실습, 체험함으로써 체육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고 활동 결과를 기록 및 공유하여 교내 외의 체육 교육 활성화를 지원하는 앱 콘텐츠 개발 기술 Unity, Android, IOS, AI, 2D Pose Estimation, 3D Pose Estimation

EBS 미래형 체험 실기중심 체육 앱 콘텐츠 개발

장애학생 정보화 교육자료 개발 (무인정보단말기 요식업/교통 2종)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22년 장애학생 정보화 교육을 위한 무인 정보단말기 활용 교육 지원 프로그램. 요식업과 교통 2종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업으로 책자와 PDF, 그리고 앱 콘텐츠 2종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조판PDF, 리플렛, Android

장애학생 정보화교육자료 개발 (무인정보단말기 요식업/교통 2종)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자료 개발 (피지컬컴퓨팅/AI교육심화 2종)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22년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교과연계 교육 프로그램. 피지컬컴퓨팅과 AI교육심화의 2종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업으로 책자와 PDF, 그리고 웹 콘텐츠 각각 2종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접근성PDF, 조판PDF, 반응형 웹 콘텐츠, 접근성 웹 제작, 동영상 제작, 음성지원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자료 개발 (피지컬컴퓨팅/AI교육심화 2종)

안녕자두야 VR : 교육부 7대표준 안전교육기반 체감형 VR 안전교육

지원처 한국 콘텐츠진흥원(KOCCA) 내용 2022년 실감형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연구비를 지원받아 개발한 교육부 7대 안전교육 기반의 가상현실 안전교육 콘텐츠. 단순히 교육목적의 내용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VR 기술을 충분히 활용하여 학생들의 흥미를 끌어낼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한 게임형태로 콘텐츠 구성

안녕자두야 VR : 교육부 7대표준 안전교육기반 체감형 VR 안전교육

포즈기반 인공지능기술을 이용한 메타버스 플레이그라운드: 라바 U+ 홈플레이

지원처 한국 콘텐츠진흥원(KOCCA) 내용 2021년 실감콘텐츠 대기업 협력사업-인공지능 연계 콘텐츠 확산기반 조성사업을 통해 연구비를 지원받아 개발한 인공지능 기반 실시간 포즈 동기화 기술. 딥러닝 기반 포즈인식, 얼굴인식, 제스처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메타버스 기반 홈트레이닝 게임 콘텐츠 제작 기술 Unity, 딥러닝, AI, Human Pose, Media Pipe, Face Landmark Recognition, Hand Gesture Recognition.

포즈기반 인공지능기술을 이용한 메타버스 플레이그라운드: 라바 U+ 홈플레이

인공지능(AI) 활용 장애학생 진로탐색 학습 콘텐츠 개발

발주처 대전특수교육원 내용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장애학생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진로탐색 학습 콘텐츠 앱 개발. 총 21종의 직업교육을 위한 직업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210개 스테이지의 틀린 그림 찾기 게임, 카드 짝 맞추기 게임과 머신 러닝을 이용한 직업 연관도 추천 시스템을 개발하여 앱내 탑재 기술 Unity, Android App, 3D Modeling, 영상편집, Game, 인공지능(머신러닝)

인공지능(AI) 활용 장애학생 진로탐색 학습 콘텐츠 개발

EBS 중학ICT실감형 콘텐츠

발주처 한국교육방송공사(EBS) 내용 중학교 정보교과 교육과정을 위하여 25종의 실감형 ICT 교육 콘텐츠 앱 개발.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기술을 사용하여, 정보처리,추상화, 알고리즘, 컴퓨팅시스템들의 정보교과 핵심교과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 기술 Unity, Adndroid, IOS, 증강현실(AR), ARCore, ARKit, Google Cardboard

EBS 중학ICT실감형 콘텐츠

공동주택 단지 기계설비 실시간 성능 관리시스템 앱 개발

발주처 GS건설 내용 2020년도에 개발한 공동주택 단지 기계설비 실시간 성능관리시스템(가칭 : SMART TEAMS, Smart Total Energy and Air Quality Management System)을 모바일 기기 등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활용하기 위한 앱으로 개발 기술 WebApp, 하이브리드 앱, HTML5, 반응형 웹, Android, PHP, MySQL, InfluxDB

공동주택 단지 기계설비 실시간 성능 관리시스템 앱 개발

프로젝트 더보기

제품 글자
SOLVE 가상교육시스템 로고

SOLVE :
Softzen OnLine Virtual Education

가상현실 교육시스템을 온라인교육과 접목하여 효과적인 몰입형 교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발달장애인의 의사소통, 사회적응, 직업훈련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 으로써, 발달장애 학생의 일생생활과 독립생활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프트젠 AI 기술 로고

AI Solution :
Neuro Motion AI

NeuroMotion은 사용자가 원하는 동작을 손 쉽게 애니메이션 파일로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는 텍스트 기반 모션 생성 AI입니다. 프롬프트를 입력하여 생각했던 모션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내 캐릭터 또는 기본 제공 3D 캐릭터를 사용하여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고객사 글자
공공기관/기업
전자기술연구원
국립환경과학원
서울교통공사
에코씨앤에이
질병관리본부
국립국어원
샤크로
한성시스코
이삭엔지니어링
교육기관
국립특수교육원
대전특수교육원
한국교육방송공사(EBS)
JA Korea
미래엔
천재교육
원광대학교
전남대학교
부산대학교
한국복지대학교
서울사이버대학교
한국산업기술대학교
한림대학교
강화장애인 복지관
광양시 장애인복지관
함평영화학교
광주 선우학교
부산동암학교
한길학교
숭덕학교
양산희망학교
은광학교
부산성우학교
포항시장애인복지관
밀양시장애인복지관
포항명도학교
광양햇살학교
인천연일학교
서울새롬학교
성광온누리학교
서울정애학교
주몽학교
(사)따뜻한동행
화성시드림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
서울경운학교
한국선진학교
콘텐츠
SKT
KT
LG U+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STEAM
정부 R&D지원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
휴먼케어 기술센터
한국 콘텐츠진흥원(KOCCA)
한국연구재단
성남산업진흥원(SNIP)
서울산업진흥원(SBA)

소프트젠은 콘텐츠 제작사업(특수교육 콘텐츠, 실감형 콘텐츠)과 솔루션사업(AI, 빅데이터)을 기반으로 사업비전을 전개하고 있으며, 4차 산업 혁명시대에 부상하는 새로운 시장에 적극 대비하고 있습니다.

문의하기